3만 명 가입 돌풍 커뮤니티 앱 시놀, 2.0 버전으로 재탄생

티코
2024-06-30
조회수 52

모임 기능 '시놀'과 만남 주선 '시럽'으로 분리해 편의성 높여


주식회사 시놀이 50+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앱 2.0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 개편은 모임 커뮤니티 '시놀'과 만남 주선 '시럽'의 앱 서비스를 이원화해 시니어의 사용 편리성을 한층 높이는 것을 목표로 했다.

시놀은 50+ 액티브 시니어의 모임과 만남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개발하는 소셜 플랫폼 앱 서비스를 런칭한 지 1년 만에 가입자 3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7월 개편 방향성의 키워드는 기혼자를  아우르는 모임 서비스 앱 사용 편리성이다. 

시놀은 모임 커뮤니티 앱인 ‘시놀’(시니어놀이터)과 만남 주선 앱인 ‘시럽’(시니어러브)으로 분리하여 가입 목적에 따라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시놀 측은 설명한다. 

이를 통해 시니어 세대의 디지털 생활과 인간관계를 한층 진화시키게 됐다고 전했다.

시놀 2.0 버전에서는 다양한 시니어 특화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모임에 참여하고 신청 및 결제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분리된 시럽은 사용자 간의 연결을 더욱 강화하고 매칭률을 높이기 위해 매일 저녁 8시 접속 시 선착순으로 대화 기회가 있는 ‘88다방’ 등 새로운 기능들을 도입했다.

시놀의 김민지 대표는 “인생 2막을 시작하는 50+세대에게는 새로운 인간관계가 필요한 시기가 찾아오며, 이번 앱 분리 런칭은 시니어 세대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시놀&시럽 앱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시니어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놀은 서비스 확대 개편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및 우수 활동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 캠페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 예정이다.




[기사출처]

https://m.bravo.etoday.co.kr/view/atc_view.php?varAtcId=15481

0 1

더블클릭하여 내용 수정. 단락 구분(P 태그)은 Enter로,
줄 바꿈(BR 태그)은 Shift + Enter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BLS 세블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파밀리아컴퍼니 / 대표자명 권진아 / 사업자등록번호 589-81-03173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23-서울서초-2747 호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8길 13, 4층 402호  

대표번호 1555-1541   =>   카카오톡채널

이메일 kfamiliacompany@gmail.com 

© 2023 Familia Company Co., Ltd. All rights reserved